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상해후유장해보장 특별약관

Sharing is caring!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 상해후유장해보장 특별약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보험돌봄이 보돌이가 상해후유장해보장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서 태아보험특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설명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을 기준으로 특약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해후유장해보장 특약은 지난시간까지 다루었던 대부분의 특약들의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상해후유장해 특약은 20%특약, 50%특약, 80%특약 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상해후유장해 특약은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에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장해상태가 되었을 때 장해지급률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험금으로 지급받는 특약입니다.

태아보험 상해후유장해보장

상해후유장해(20%이상)보장 특약은 장해지급률이 20% 이상이 나왔을 때 혜택을 볼 수 있는 특약입니다. 만약 10% 장해지급률이라면 이 특약의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20% 이상일 때 정액지급이 아니라 장해지급률에 비례하여 가입금액에서 보장되는 특약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1억을 가입한 상태에서 장해률이 30%라면 3,0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상해후유장해(80%이상)보장 특약과 상해후유장해(50%이상)보장 특약은 가입각각 80%, 50% 이상의 장해률이 나왔다면 가입금액 전부를 지급하는 특약입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상해후유장해보장

상해후유장해(80%이상)보장 특약은 장해지급률이 80% 이상이 나왔을 때 혜택을 볼 수 있는 특약입니다.

태아보험 상해후유장해보장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