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변액보험 수익률 관리 신청

Sharing is caring!

메트라이프생명 변액보험 수익률 관리 신청

메트라이프생명 변액보험을 가지고 계신가요? 변액보험은 다양한 펀드로 구성되어 운영되는 금융상품이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장기 상품이라는 점 입니다. 기본적으로 10년이 지나야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12년이 지나야 연금전환이 가능합니다. 변액보험 수익률 관리가 잘 된 경우에는 빠르면 5년 이면 원금회복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납입이라는 기능도 잘 활용하신 분이라면 더 빠른 시간 안에 원금회복을 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당신의 변액보험 아직 손해인가요?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주변에 10년이 넘으셨는데도 아직 손해인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변액보험 수익이 나고 있나요? 관리받아야 합니다.

메트라이프 생명 변액보험
▲ 메트라이프 생명 변액보험

보시는 것처럼 메트라이프 변액보험은 다양한 펀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적립금과 투입금의 적절한 펀드 변경으로 지금 보다 더 나은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꼼꼼히 골라 크게 키우는 펀드

메트라이프 변액보험 상품은 실적배당형 투자리스크가 비교적 큰 만큼 엄격하게 자산운용사를 선정하여 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가입시기에 따라 선택펀드의 종류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메트라이프 변액보험은 아래의 19가지 펀드 중 투자성향에 맞는 펀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복수선택 가능)
-보험료 납입 시 10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4개까지 펀드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메트라이프 생명 변액보험
▲ 메트라이프 생명 변액보험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