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ng is caring!

혼자서 어디까지 해봤니? 혼밥 부터 혼술 까지

혼밥 이란 혼자서 밥을 먹는 것을 말하며, 개성에 따라 원하는 음식을 홀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생겨난 개념이다. 먹고 싶은 메뉴가 있는데 함께 할 사람이 없다고 포기하지 말자. 요즘처럼 혼밥족이 많은 시기에, ‘외톨이’라는 생각을 버리면 어떤 메뉴도 가능하다.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혼밥 레벨테스트

혼밥 레벨테스트

편의점에서 혼자 밥을 먹는 것도 레벨이 높을 줄 알았는데 레벨 1단계라고 합니다. 실제로 혼밥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편의점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는 뉴스는 다들 접하셨을 겁니다. 도시락을 비롯해 컵밥, 1인 안주 등 다양한 메뉴들이 편의점에 있다 보니 간편하게 혼자 식사를 즐기려는 혼밥러들 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공간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혼밥으로 알아볼 수 있는 재테크

혼밥 재테크

편의점 관련 주식 중 대표라고 할 수 있는 GS리테일의 월봉차트 입니다. 2017년을 기점으로 지금은 많이 빠져 있는 상황이지만 앞으로는 올라가지 않을까요? 

물론 예상과 다르게 갈 수 도 있지만 보험돌봄이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트렌드에 맞춰서 기사를 접하다 보면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찾아보는 습관이 중요하다는 것 입니다.

혼놀 레벨테스트

혼자서 밥을 먹고, 술을 마시고, 여행을 떠나는 ‘혼놀족’이 증가하고 있다.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때로는 혼자가 편할 때도 있다. 사람들은 생각보다 타인에 대해 무관심하다는 것을 기억하자.

혼놀 레벨테스트
혼놀 레벨테스트

놓치기 아까운 정보글

Sharing is c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