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ng is caring!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란다
아빠가 되고 순간 순간 많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요즘은 건강한 엄마 아빠로 오래 오래 아이들의 곁에 있어주는 것 또한 부모의 중요한 역할 이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런 아빠였으면 좋겠다.’ 라는 여러 생각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건 옆에 오래 오래 있어야겠다 입니다.
아이를 위해 운동을
운동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에는 너무 바쁜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생각하니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야겠다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없는 시간을 만들려고 보니 의외로 버려지고 있던 시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아무 의미 없이 인터넷 창을 열어보고 있는 시간, TV 를 보는 시간 등 쪼개야 될 시간이 아니라 버려지고 있던 시간들이 다시 보입니다.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란다](https://insudoll.com/wp-content/uploads/2019/02/20190219_150649-768x518.jpg)
아이를 위해 책을
내가 읽고 싶어하는 책들만 읽다가 임신 소식을 들음과 동시에 책장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자기계발서도 금융서적도 소설도 아닌 바로 육아 관련 책들입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육아에 대한 관심을 정말 높은 것 같습니다.
서점에 가보면 육아에 관한 다양한 책들이 많이 있는 걸 보고 나도 이젠 아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를 위해 그리고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해 하나둘 알아가는 내용들은 보험돌봄이와 함께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insudoll.com/wp-content/uploads/2019/02/20190219_151015-768x472.jpg)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
최근 종영된 드라마 SKY 캐슬의 열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어른으로써 부모된 입장에서 착잡한 마음으로 지켜보았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아니더라도 초고액 코디는 아니더라도 학교와 학원에서 제자들에게… 부모 된 입장에서 우리 아이의 성장에 맞게 돕고 싶은 것이 모두의 마음은 맞는 것 같습니다.
아이를 위해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세상을 바라보고 아이의 느림에 기다려주는 마음을 미리 준비해야겠습니다.
놓치기 아까운 정보글
Sharing is caring!